출발 드림팀2 (2TV, 3월6일) 공서영-윤태진-이향, 승리를 향한 ‘야구 여신’들만의 전략은?

By | 2016년 3월 4일

KBS 2TV <출발 드림팀 2>

 

■ 방송 : 3월 6일 (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

 

삼일절 특집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

 

공서영-윤태진-이향, 승리를 향한 ‘야구 여신’들만의 전략은?

 

1

 

지성과 미모로 야구계를 장악한 ‘야구여신 3인방’이 <출발 드림팀> 출연, ‘역사퀸’에 도전했다.

    

KBS 2TV <출발 드림팀 2>에서 삼일절을 맞이해 뜻 깊은 특집을 준비했다. ‘드림팀’만의 전매특허 세트 위에서 역사 퀴즈를 풀어보는, 이른바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를 선보이게 된 것.

    

<출발 드림팀>의 전매특허 역사 퀴즈쇼에 핫했고, 핫하고, 핫할 예정인 ‘야구계의 여신’ 공서영과 윤태진, 이향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들은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지성을 뽐내는가 하면, 야구여신의 명성에 걸맞은 전략과 전술을 펼치며 맹활약을 펼쳤다.

    

또한 퀴즈를 풀며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는 한편, 토크를 이어갈 때에는 은근한 매력 경쟁을 펼치기도 하며 ‘짜릿한 장외경기’를 펼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공서영, ‘오나미의 남자’ 허경환과의 옛 추억 고백?!

 

2

 

공서영은 퀴즈를 풀던 중 개그맨 허경환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만들기도 했다고. ‘진짜 사나이’가 되기 위해 떠난 허경환을 배웅해 화제가 됐던 공서영은, ‘오나미의 남자’가 되어 돌아온 그와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폭탄 고백한 것.

    

과연 ‘야구여신’ 공서영과 허경환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얽혀있을지? 공서영와 허경환의 ‘사랑과 전쟁(?)’은, 오는 3월 6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 <출발 드림팀>에서 전격 공개된다.

    

한편, 3월 6일 일요일에 방송되는 KBS 2TV ‘삼일절 특집’ <출발 드림팀>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에는 지난 주 <트로트 대세> 이애란, 박상철, 박구윤, <건강 미녀> 예정화, 구지성, 맹승지와 명품 배우 박준규 가족에 이어, <야구 여신> 공서영, 윤태진, 이향, <개그계의 브레인> 황현희, 이희경, 김병선, <KBS 아나운서> 김기만, 엄지인, 정지원 아나운서가 도전한다.

 

사진제공 : KBS 2TV <출발 드림팀2> 

KBS 공식 블로그 MYloveKB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